뭐 어려운건 없다..
생성자에서든 어디서 메뉴를 생성 해 준다.
그리고
mouseReleaseEvent(QMouseEvent*)를 오버라이딩을 해서 사용한다.
예)
01.
MyWidget::MyWidget()
02.
{
03.
.....
04.
//메뉴 생성
05.
QMenu menu =
new
QMenu(
this
);
06.
..
07.
.... 메뉴 추가
08.
..
09.
////////
10.
......
11.
}
12.
13.
void
MyWidget::mouseReleaseEvent(QMouseEvent* e)
14.
{
15.
if
( e->button() == Qt::RightButton )
16.
{
17.
menu->popup(e->pos());
18.
}
19.
}
위와 같이 처리 하면된다..
사용된 스샷
'QT >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Qt프로젝트에 OpenGL 사용하기 (0) | 2015.04.13 |
---|---|
OpenGL 화면 캡쳐해서 BMP 파일로 저장 (0) | 2015.04.08 |
QT에서 OpenGL 사용하기 (0) | 2015.04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