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 어려운건 없다..


생성자에서든 어디서  메뉴를 생성 해 준다.

그리고   

mouseReleaseEvent(QMouseEvent*)를 오버라이딩을 해서 사용한다.


예)

01.MyWidget::MyWidget()
02.{
03......
04.//메뉴 생성
05.QMenu menu = new QMenu(this);
06...
07.....  메뉴 추가
08...
09.////////
10.......
11.}
12. 
13.void MyWidget::mouseReleaseEvent(QMouseEvent* e)
14.{
15.if(  e->button() == Qt::RightButton )
16.{
17.menu->popup(e->pos());
18.}
19.}



위와 같이 처리 하면된다..


사용된 스샷




'QT > OpenG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Qt프로젝트에 OpenGL 사용하기  (0) 2015.04.13
OpenGL 화면 캡쳐해서 BMP 파일로 저장  (0) 2015.04.08
QT에서 OpenGL 사용하기  (0) 2015.04.03
Posted by 모래반지빵냐빵냐
,